본문 바로가기
워니의 일상

파스타, 리조또 찐맛집!! 전포 코티지피

by 에코파파(ECOPAPA) 2021. 8. 11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번 주 주말에 컨디션이 조금 괜찮아져서

진~~~짜 오랜만에 집에서 먼 곳 ㅋㅋㅋ

전포동을 다녀왔어요!!

임신하고 나서는 몸이 너무 힘들어서ㅠㅠ

맨날 집, 회사만 다녔는데...

잠깐이지만 정말 오랜만에 힐링하고 왔네요!

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!

'코티지피'에서 파스타랑 리조또 먹고 왔어요~

그동안 너무 가고 싶었는데ㅠ.ㅠ

입덧 때문에 힘들어서

외식은 꿈도 못 꾸다가...

컨디션 좋은 날에 후딱!! 갔다 왔죠~ :-)

 

 

식당 안은 좁아요.

그래서 항상 갈 때마다 웨이팅을 해야 돼요...

이날도 한 20분 정도는 기다렸어요!

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

점심시간 마지막 주문은 2시까지 받아요.

저랑 남편은 1시 45분쯤 도착했었답니다~

 

 

새우 관자 오일 파스타와 차돌박이 버섯 리조또를

시켰어요~~

음식 기다리는 동안

가게 둘러보기!

코티지피에는

4 테이블이 있어요~

 

​진짜 이번 주에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ㅠㅠ

 

새우 관자 오일 파스타!!!

새우랑 관자가 미쳤음돠....

파스타 너무너무 맛있어요~!!

저 오일 파스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

여기는 진짜 두 번은 더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ㅠㅠ

 

여러분~~~!!!

코티지피오면 크림은 무조건 먹어야 해요!!

크림 리조또.. 진짜.... 반합니다....

다음에는 크림 파스타 먹어봐야겠어요.

남편도 리조또 먹고 바로 눈이 커져가지구...ㅋㅋ

완~~~~~~전 맛있어요 bbbbb

흡입하느라 리조또 사진은 저거 달랑 하나네요;;

사진 찍는 것도 까먹을 만큼 진짜 맛있었어요 :)

 

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bb

파스타 맛집 찾고 있다면

코티지피 꼭 가보세요 :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