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워니의 일상

전포동 맛집 '키마즈' & 카페 '러버커피' 추천!

by 에코파파(ECOPAPA) 2021. 5. 17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말에 정말 정말 오랜만에 전포동에서 놀다 왔어요~

친구 만나자마자 바로 '키마즈'로 들어갔어요!

너무너무 배고프더라구요~~

'키마즈'는 여섯 테이블만 있는 작은 가게인데요.

스테이크, 파스타, 카레가 다 맛있는

맛집이라고 해서 가봤어요 :)

 

저랑 친구는 바질 돈테키, 명란 크림 파스타를 시켰답니다!

 

보기만 해도 군침이 ㅠㅠㅠㅠ

바질 돈테키에 레몬즙 뿌려서 먹으면 돼요~

 

바질 돈테키는 '키마즈' 다음에 또 가면

진짜 꼭 다시 먹을 거예요....

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!!

바질 향 너무 좋아요~~

 

명란 크림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는데

저랑 친구 둘 다 평소에 싱겁게 먹는 편이여서 그런지

좀 짜게 느껴지더라구요 ㅠ.ㅠ

그래도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! ㅎㅎ

다음에 남편이랑도 꼭 가보려구요 >_<

 

 

 

밥 먹고 나면 디저트도 먹어야겠죠~~~??!!

'키마즈'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

카페 '러버커피'로 갔어요.

 

 

러버 크림민트, 시즌 에이드, 인절미 브라우니

주문했어요~~ :-)

 

기다리는 동안 카페 구경하기!

뭔가... 인스타 감성 돋는 인테리어...?

예뻤어요 bb

 

민트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

러버 크림민트를 마셨어요.

커피를 전혀 안 좋아해서

커피 종류는 잘 안 마시는데

러버 크림민트는 진짜 맛있더라구요!!

인절미 브라우니도 쫀쫀하고 달콤하니

넘 맛있었어요~~

브라우니 안에 떡이 들어있어요.

초코찰떡파이가 생각나는 맛!

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

음료와 디저트 맛도 굿!
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~ :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