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워니의 일상

동래 롯데백화점 T.G.I 프라이데이스~

by 에코파파(ECOPAPA) 2020. 11. 2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번 주 금요일 저녁에

정말 정말 정말 오랜만에 남편이랑

외식을 했었어요~~!!

신혼인데..........

코로나 때문에 ㅠㅠ

마음 편히 밖에서 데이트도 못하네요 ㅠㅠ

퇴근하고 남편이 데리러 와서

바로 동래 롯데백화점으로 갔어요!

뭐 먹을까 하다가

TGI에 이렇게 스페셜 메뉴가 보이더라구요.

남편이랑 저 둘 다 괜찮겠다 싶어서

바로 들어갔어요~!

연인 세트는

시그니처 찹 스테이크+쎄서미 치킨 스트립 +

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+탄산음료 2잔!!

 

먼저 쎄서미 치킨 스트립!

겉바속촉!!

따끈따끈하니 맛있어요~~ :)

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

TGI에서 쎄서미 치킨 스트립보다는

케이준 치킨 샐러드가

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.

그래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.

 

꾸덕꾸덕한 빠네 어니언 파스타!!

남편이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에요.

꾸덕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네요 ㅎㅎ

 

빵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~~

 

부드러운 찹스테이크!!

생각보다 더 맛있더라구요~

계속 손이 갔어요 :-)

 

볶음밥도 맛있었답니다~

가격도 괜찮고 음식도 맛있어서

아주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였어요!

TGI 가신다면 스페셜 세트 메뉴

꼭 시켜보세요 :D